서다방(드림모먼트) 지역장애인을 위한 간편식&생필품 후원 부산 서구 내 개인, 소상공인 기부 후원품 전달
페이지 정보
최고관리자 작성일24-03-26 10:17 조회255회 댓글0건본문
서다방(드림모먼트) 지역장애인을 위한 간편식&생필품 후원
서구장애인복지관(관장 김대우)은 지난 3월 26일 서구지역의 나눔 소통카페 서다방(대표 최미진)이 2024년 3회차 나눔 후원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부산 서구지역 대표 카페 서다방은 서구민을 위한 지역 소식을 공유하며 지역봉사와 기부 활동 등 지역사회 활동에 동참하고 있다. 이번 나눔 후원품 전달식은 서구 내 소상공인과 지역주민들이 서구 내 취약계층 장애인을 위해 간편식 22개와 생필품 22개를 기부하여 서구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생각하고, 나눔과 배려를 몸소 실천하는 장이 되었다.
최미진 서다방 대표는 “지역 주민들과 서다방에 소속되어 있는 업체에서 기부한 물품을 모아 나눔 행사를 진행할 수 있었으며, 기부된 후원품을 통해 지역 내 장애인분들이 따뜻한 마음을 느낄 수 있도록 의미 있게 쓰여 지길 바란다.”며 후원품을 전달하였다.
이에 서구종합사회복지관(김대우 관장)은 “서구 내 소상공인들과 지역주민들의 따뜻한 나눔 실천에 감사하다. 지역 장애인들을 위한 나눔에 대해 생각하고, 실천할 수 있게 함께 해주신 서다방 관계자분, 지역주민 모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또한 후원품은 서구지역의 장애인분들을 위해 소중히 사용 하겠다”라고 말했다.
서구장애인복지관은 ‘장애인의 존엄한 가치와 건강하고 행복한 삶의 실현’ 이라는 미션 하에 장애인복지의 전문성과 더불어 지역사회의 참여를 높여 효과적인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문의 서구장애인복지관 홈페이지(www.seogurc.or.kr)및 대표전화(051-242-393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